그래서 결국 이벤트 참가해본다는 긴 변명;;

안그래도 고양이 털 문제로 계속 고민중이던 차에, 최근 유튜브 백호 채널에서 소개해준 영상을 보고 혹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형편에 맞게 적당한 성능에 저렴이 제품이나 사서 쓰자 싶다가도, 자꾸 눈이 가고, 이래저래 리뷰를 뒤져봐도 이만한 제품 찾기가 쉽지 않어.

그래서 결국 이벤트 참가해본다는 긴 변명;;

#히끄의아이템삼성제트 #삼성제트X히끄 #삼성전자이벤트

regram from @sina_heek

#히끄의아이템삼성제트 #삼성제트X히끄 #삼성전자이벤트


히끄가 작년에 2019 삼성 제트의 광고를 찍었던 인연으로 업그레이드 제품인 2020 삼성 제트를 제공받아 4주 동안 사용해봤습니다.

히끄의 화장실 모래가 알갱이가 큰 두부모래인데, 2020 삼성 제트는 모래가 어디에 있든지 한 번에 흡입됩니다.

히끄의 털이 묻은 침구를 청소할 때, 일명 돌돌이라고 하는 테이프 클리너를 과하게 사용하는데, 2020 삼성 제트의 펫 브러시를 사용한 후에는 돌돌이 사용량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루밍 하는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어서 물걸레질을 매일 하는데, 더 넓어진 물걸레 브러시로 청소 시간이 짧아졌습니다.

청정스테이션 덕분에 화장실 모래먼지와 미세먼지 걱정없이 매일 먼지통을 비우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말로만 설명하는 것보다 직접 사용해보는 게 와닿을 것 같아서 2020 삼성 제트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2020 삼성 제트 증정 이벤트>

1) 해당 게시물의 첫번째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그램하거나 캡처하여 올려주세요.
2) 포스팅 시 #히끄의아이템삼성제트 #삼성제트X히끄 #삼성전자이벤트 해시태그를 꼭 기재해주세요.
3) 본 게시글에 좋아요와 2020 삼성 제트의 기대평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이벤트 상품 : 2020 삼성 제트(VS20T9278S7)+청정스테이션(VCA-SAE90A) (1명)
이벤트 기간 : 2020년 3월 30일 ~ 4월 12일
당첨자 발표 : 2020년 4월 14일 (해당 게시물 댓글로 당첨자 발표)

[유의사항]
*비공개 계정은 게시물 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이벤트 참여가 불가합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주소 등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DM이 차단되어 있는 계정일 경우 당첨이 무효 처리됩니다.

#마무리까지미세먼지걱정없는 #2020삼성제트
#펫브러시 #무선청소기추천 #삼성무선청소기 #삼성제트 #미세먼지해결가전
#과학으로오늘을지키세요 #제트만의필터과학 #미세먼지배출차단시스템
#미세먼지날림차단 #청정스테이션 #우리집맑음가전
#Sponsored_by_Samsung